현재 위치
Home > 이용안내

shopping guide

지티기어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지티기어는 회원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처음 오신 분은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회원가입을 안 하시더라도 비회원의 자격으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지티기어 보증규정에 따른 무상 및 유상서비스는 지티기어에서 판매하고 보증하는 상품에 한해 제공되며,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합니다.

상품 주문방법
  1. 1. 각 코너를 클릭하셔서 들어갑니다.
  2. 2. "바로가기" 메뉴 또는 사진이나 상품명을 클릭하세요!
  3. 3. "장바구니 담기"를 클릭하세요!
  4. 4. "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" 메시지가 나오면, 주문상품을 확인한 후 "주문버튼"을 클릭하세요!
  5. 5. 주문버튼을 누르면, "주문서"가 나옵니다! 주문서를 작성 후 "주문"을 클릭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!
배송안내
  • 주문하신 상품은 한진택배(1588-0011)를 이용하여 배송됩니다.
  • 배송비는 상품별로 상이하며 조건에 따라 무료 혹은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평일 오후 3시전까지 결재가 확인된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. 단,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.
  • 배송기간은 평균 1~2일 정도 소요되며 진행 사항은 택배사 송장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반품/교환 안내 및 유의 사항
  • 반품은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을 개봉 및 훼손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환불안내
  • 반품 입고 확인 및 배송비 입금 확인 후 환불이 처리 됩니다.
  • 카드결제 취소의 경우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약 7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• 계좌환불의 경우 일괄적으로 처리되며 영업일 기준 약 2일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• 계좌이체, 가상계좌 결제건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A/S 정책
  • 지티기어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에 대해서만 A/S를 지원합니다.
  • 지티기어의 모든 상품은 1년간 무상 A/S 제공됩니다 (로지텍 상품은 2년)
  •   * 부품 교환 발생 시 교환 부품에 대하여 3개월 무상 A/S를 지원합니다.
      * 무상 A/S기간 후에도 유상으로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지티기어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본사 A/S방침을 기본으로 합니다.
  •   * A/S 가능여부 판단이 어려운 경우 본사의 답변을 통해 처리됩니다.
      * 본사에서 A/S 불가 판정 시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.
  • 해외 수입 상품의 경우 국내 생산 상품보다 A/S기간이 길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무상 A/S 가 안되는 경우
  •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과실(떨어뜨림, 임의분해 및 개조, 수리 등)로 파손,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과격한 사용으로 인한 마모/파손에 의한 고장
  •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
A/S 안내 및 유의 사항
  • 구매 증빙(온라인 주문내역서 또는 카드 및 현금 결제영수증 등)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
  •   * 지티기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이 아닌 해외 직구매 및 대행상품은 A/S 불가
  • A/S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먼저 홈페이지내 A/S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접수된 내용을 확인하여 A/S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.
  • A/S상품 운송 중 파손을 최소화 하기위해 정품박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 상품 포장미비의 사유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 지티기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상품에 부착된 KC인증마크, 시리얼 넘버 등이 적힌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A/S진행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상품에 액세서리 장착 시 탈거하여 발송 부탁드리며 탈거하지 않을 시 A/S진행 중 발생한 액세서리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보증기간이 지난 유상 A/S건의 경우 왕복배송비 모두 고객님 부담이며, 임의로 착불 발송하신 경우 배송비 입금 확인 후 A/S가 진행됩니다.
  • 개인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의 용도(연구, 상업 및 공공장소에서 사용 등) 사용시 별도 A/S 계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 이는 필수 사항이며 미계약시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화재, 지진, 낙뢰, 침수 등 자연재해로 인한 고장은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임대장비 제공조건
  • 지티기어 상품 구매자에 한하여 임대장비가 지원됩니다.
  • 보증기간내의 상품에 한해서 제공됩니다.
  • A/S접수 후 수리 기간이 영업일 기준 7일을 초과할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제공됩니다.
  •   * 지티기어로 상품 입고일을 기준
  • 유상 A/S의 경우 발생비용의 입금 확인 후 제공됩니다.
  • 동일 상품으로 임대장비를 제공해드리는 것이 원칙이나 불가능할 시 고객님께 안내 후 다른 상품으로 대체 제공됩니다.
개인정보 처리방침 [약관보기]
  • 담당 : 김기태
  • 전화 : 1833-6807
  • 메일 : support@gtgear.co.kr
연락처
  • 반품, 교환, A/S 배송지 주소 :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 13 흥덕IT밸리 A동 2006호
  • 고객센터 : 1833-6807
  • 메일 : support@gtgear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