환불 상품 Q&A - 지티기어
현재 위치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환불
지**** (ip:) 2023-05-15 10:23:33 조회 58 추천 추천하기 0점
안녕하세요~  키크론 입니다.

AS는 접수, 상품회수, 점검 및 수리, 상품 발송의 단계로 진행됩니다.

아래 링크를 통해서 AS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https://keychron.kr/as/

키크론 구매 내역 및 불량 증상을 같이 올려주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교환 해주신다고 하시고 연락이 없네요?

그냥 환불해주세요ㅡㅡ 벌써 몇칠동안 연락도 없네요ㅡㅡ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0437 [키크론] 프리미엄 항공 케이블 코일형 USB Type-C 혹시 방수는 되나요? 나**** 2023-09-29 12:56:51 42
40495    답변 혹시 방수는 되나요? 2023-10-04 12:35:59 45
17149 [키크론] 프리미엄 항공 케이블 코일형 USB Type-C 환불 정**** 2023-05-12 18:48:03 72
17150    답변 환불 지**** 2023-05-15 10:23:33 58
17243 [키크론] 프리미엄 항공 케이블 코일형 USB Type-C 교환해주세요 파일첨부 정**** 2023-04-27 13:07:45 6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