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상품 Q&A - 지티기어
현재 위치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안녕하세요
지**** (ip:) 2023-02-14 16:26:19 조회 134 추천 추천하기 0점

안녕하세요

지티기어입니다.


제품 확인 되는대로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초기불량 품이라고 담당자분한테 판정받아서

저번에 반품 요청하고 기사님 수거 해갔습니다

확인 후 환불처리 부탁드립니다!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7383 [플레이시트] 모니터 스탠드 교환요청 HIT파일첨부 차**** 2023-04-08 22:33:41 151
17384    답변 교환요청 HIT 지**** 2023-04-10 16:42:22 162
17686 [플레이시트] 모니터 스탠드 안녕하세요 HIT 박**** 2023-02-14 13:42:50 116
17687    답변 안녕하세요 HIT 지**** 2023-02-14 16:26:19 134
17760 [플레이시트] 모니터 스탠드 안녕하세요 HIT 박**** 2023-02-03 01:18:41 1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