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 as관련 상품 Q&A - 지티기어
현재 위치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품 as관련
(ip:) 2023-12-20 09:21:28 조회 64 추천 추천하기 0점
안녕하세요 고객님

지티기어 입니다.


지티기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추후 수리시 구매내역과 정품스티커를 첨부해주신다면 국내 AS가 가능합니다.


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이 제품은 국내에서 as받을수 있는 제품인가요?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4436 [패키지] 로지텍 G29 레이싱휠 쉬프터 패키지 (PS5/PS4/PC) A/S 추가질의 드립니다. 2**** 2024-05-02 10:30:29 13
44437    답변 A/S 추가질의 드립니다. 2024-05-02 10:54:24 13
44424 [패키지] 로지텍 G29 레이싱휠 쉬프터 패키지 (PS5/PS4/PC) 제품 보증기간과 A/S 문의드립니다. 2**** 2024-05-02 09:04:57 9
44432    답변 제품 보증기간과 A/S 문의드립니다. 2024-05-02 10:16:20 12
42197 [패키지] 로지텍 G29 레이싱휠 쉬프터 패키지 (PS5/PS4/PC) 비밀글 배송문의 조**** 2023-12-23 01:39:58 3